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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 캔버스 생산의 특징


새하얀 캔버스가 큰 면적을 차지하는 디자인 특성상, 원단 생산 가공에서 털려 나가지 못한 목화씨나 다른 컬러의 잔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원단 불량/오염이 아닌 목화 원단 생산에 자연스러운 특징으로, 경우에 따라 잔사는 가볍게 뽑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이 굵은 실로 되어있는 원단의 특징을 접목해 '의도적 마무리되지 않는 커팅 디자인이나, 원단 커팅 후 접어 제작되는 '모서리 부분에 잔사'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이 굵은 원단의 경우 바느질의 직선 짜임에 작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목화씨/컬러의 잔사 / 의도된 커팅 처리 / 가공 모서리 등 잔사

구직기 로고 라벨 생산의 특징


클래식한 느낌으로 표현되는 '구직기' 라벨을 선택했습니다. 구직기 라벨은 직조 라벨 중 생산 단가가 높고 생산 시간이 오래 걸림에도 클래식함을 추구하는 곳에서 꾸준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구직기' 라벨의 특징으로 상하 라인이 완벽한 사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구직기 라벨 예시 이미지

내추럴 가죽의 특징


사용에 따라 태닝/에이징 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가죽 본래의 색감과 촉감이 한점마다 다릅니다. 또한, 가죽 본래의 독특한 감촉을 살렸기 때문에 고유의 얼룩, 먼지, 흠집 등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상품 불량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위)초기 컬러 (아래)에이징 컬러

화이트 종이의 특징


종이의 생산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컬러가 있는 작은 펄프 먼지가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수입 종이의 경우 음/양각으로 브랜드명이나 종이 명칭이 각인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수입 종이의 특징으로 불량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이미지 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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