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 PROCESSING - RETURNS  &  EXCHANGES

주문 처리 절차

ORDER PROCESSING


Shop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상품 준비가 진행되며 상품 준비 기간은 2~5일 최소 소요됩니다.

결제 완료 후 5일 이내에 발송 진행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서 등록해주신 휴대전화 문자를 또는 이메일로 통해 지연 상황을 안내드립니다. 

프리오더 등의 오더메이드 상품의 경우 제작 후 지정된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배송 안내  

SHIPPING PROCESSING 


50,000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 50,000원 이하는 기본(극소) 배송료 2,500원 입니다. 

CJ 대한통운택배와 배송대행 계약이 체결, 택배 계약 부피에 따라 배송료가 다르지만 대부분의 경우 극소 또는 무료 배송으로 진행됩니다.

도서/산간지역과 같은 일부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교환 및 반품 

RETURNS & EXCHANGES 


1. 교환, 반품

주문한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의 경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신청이 완료된 건은 반송된 상품 확인 후 결제 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2. 교환, 반품 배송비 안내 CJ 대한통운택배와 반품 배송대행 계약이 체결되어 있습니다.

반송 택배비는 초기 운임에 6,000원이 추가됩니다. 

반품 시 반송된 상품 확인 후 택배비 차감 잔액을 결제 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 

- 초기 고객 부담 택배 이용 시 : 교환이나 반품 상품 확인 후 반품 택비비 차감 후 처리 

- 초기 무료 배송 택배 이용 시 : 교환이나 반품 상품 확인 후 왕복 택배비 차감 후 처리 (초기 택배비+반품 택배비) 

- 합 배송 후 부분 취소/교환 시 : 최종 구매 금액 50,000원 미만 시 초기 배송료 차감 후 처리됩니다. (초기 택배비+반품/교환 택배비)

3. 교환, 반품 불가한 경우  

교환/반품은 완전한 초기 상태여야 합니다. 판매 불가 상태로 반환된 상품은 교환/환불되지 않으며 고객에게 반송됩니다.

   1) 반품 요청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

   2) 반품/교환 상품은 깨끗하고 흠이 없고 모든 태그가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3) 프리오더(주문제작)상품, 화이트컬러의 모든 상품, 사전 교환/반품 불가 기재 된 상품

   4) 상품을 착용한 흔적 또는 냄새(땀, 향수, 방향제)가 나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로 반송처리


* 반품되는 상품을 면밀히 검사한 후 교환 또는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교환 또는 환불은 위의 일반 정책에 따라 이루어지며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가격, 배송 요금, 반품을 위해 지출한 합리적인 범위 내의 비용이 모두 환불됩니다. 환불은 결제에 사용했던 지불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또는 그 밖의 필요한 조치를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본 조항은 현행법 및 규정상 고객의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자있는 상품의 관리

A/S PROCESSING


봉제 상품의 봉제 불량에 따른 수선이 필요할 경우 대부분의 경우 무상 A/S를 해드립니다.

악세서리 및 오브제의 등의 경우 하자에 따른 교환/환불만 가능합니다.  


1. 보증 기간 

- 봉제 상품: 수령일로부터 지속 

- 악세서리 및 오브제의 등:  상품을 수령한 때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상품의 상이함을 인지한 때로부터 30일 이내에 매매 계약을 취소하고 추가 비용 없이 반품할 수 있습니다.


2. A/S 규정 : 사용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수선 /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3. A/S가 불가한 경우 (*2020 7월 작성) 

1)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소비자의 사용에 따른 자연스러운 변형이나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3) 큰 면적의 원단 교체가 필요하거나 재 조립 등 / 면 원단의 자연스러운 오염과 변형 같은 현상

4) 세탁에 따른 변형/탈색은 A/S 또는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4. A/S 접수 방법 : 아래 접수처를 통해 구체적인 하자 내용과 구매 경로, 날짜 등 함께 접수해주시면 정확한 소명 후 처리됩니다. 

5. A/S 접수처 : lostudio.shop@gmail.com


 * 하자 반품되는 상품을 면밀히 검사한 후 교환 또는 환불 가능 여부를 상당한 기간 내에 여러분에게 이메일로 통지할 것입니다. 교환 또는 환불은 위의 일반 정책에 따라 이루어질 것입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가격, 배송 요금, 반품을 위해 지출한 합리적인 범위 내의 비용이 모두 환불됩니다. 환불은 결제에 사용했던 지불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또는 그 밖의 필요한 조치를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본 조항은 현행법 및 규정상 고객의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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